최근 보는 작품, 전희절창

최근 보는 작품, 전희절창
Submitted by hyacinth @
<전희절창 심포기어(戦姫絶唱シンフォギア)>는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작품이었다. 2012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. 동시기 애니메이션에 비해 작화가 좋은 건 아니지만 구성이 최근 나온 작품 중 손에 꼽을만큼 스타일리시하다.

음악 프로듀서인 아게마츠 노리야스가 제안한 기획으로 시작했다고 한다. 역시 음악을 메인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은 웬만해선 성공을 보장한다. 노래하면서 싸운다는 점은 마크로스 분위기가 나기도 한다. 여자애들이 싸우는데 이렇게 멋있다니?

* 오늘 완결까지 몰아봤는데 1화만 훌륭했다. -.- 1화의 느낌을 끝까지 살리지 못한 게 아쉽다. 저예산 애니의 한계도 있고. 총평은 평작 수준. -- hyacinth 2014-06-22 23:28:02



* 대략 이런 분위기



* 1화 중 헬기서 천천히 떨어지며 변신하는 장면은 간지 폭풍이다. ;;



Tsubasa's transformation chants - "Imyuteus amenohabakiri tron"


이 작품은 기대이상의 BD/DVD 판매 흥행[1]을 기록했다. 여기에 힘입어 같은 해 10월 2기(전희절창 심포기어G) 제작이 발표되었고 2013년 3분기부터 방영되었다. 제작사가 사테라이트로 변경되었고 방영시간도 심야로 이동되어 2기 작화&연출 퀄리티는 1기와 다르게 업계 최고 수준을 보여준다.


----
  • [1] 1권 BD/DVD 판매량 4,500장

» track back

이 글에는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